Thursday, March 28, 2024

발리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파티 장소

KuDeTa – 발리 최고의 파티 장소 중 하나

아마도 발리에서 가장 유명한 클럽일 것입니다! KuDeTa는 멋진 일몰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해변 클럽, 레스토랑 및 말할 가치가 있는 클럽입니다!

클럽이 1년에 한 번 8월에 개최하는 그 유명한 ‘화이트 파티’는 매회 수백, 수백 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입니다! 입구쪽에 쌓여있던 아름다운 풍경이 생각나네요!

클럽 자체는 꽤 호화롭지만 여전히 재미를 강남달토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예, 당신은 당신의 발 뒤꿈치를 꺼내고 당신이 산 새 드레스를 입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단지 과시하는 사람들이 아니라 파티를 즐기는 광범위한 사람들을 찾을 것입니다.

라 파벨라

우붓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마치고 스미냑에서의 첫날 저녁, 당연히 우리는 나가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진정한 디스코텍을 즐길 기분이 아닐 때 어디로 가야 할까요?

라파벨라로 이동! 발리에서 만난 모든 사람들이 La Favela에 가본 적이 있는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저기로가! 정말 외출할 기분은 아니지만 집에 있고 싶지 않다면? 저기로가! 최고의 파티 밤을 보내고 싶다면 La Favel에서 시작하여 계속하십시오!

어떤 분위기에도 잘 어울리는 곳이에요!

정글과 유사한 생성 영역에서 긴 다리를 건너는 장소에 들어갑니다. 11시부터 북적북적!

하지만 내부에 머물지 말고 더 멀리 나가서 ‘정글’에 머무르십시오!

음료는 내가 말할 수있는 최고의 품질은 아니지만 이것은 사치품이나 클래스의 장소가 아닙니다! 그것은 재미의 장소이자 당신이 신경 쓰지 않는 장소입니다!

전 세계에서 온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많은 사람들을 만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라 플랑차

이곳은 더 여유로운 곳입니다. 일출을 보기 위해 갔다가 긴 파티를 즐기기 위해 가는 곳, 스미냑의 유명한 비치 클럽 중 하나는 아니지만 도시에 오면 한 번은 가봐야 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나는이 매력적인 장소에서 최고의 일몰 경험을했습니다! 편안하고 다양한 색상의 빈백, 키치한 우산 및 전망의 감각이 이 해변 바를 마법의 장소로 만듭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오후 4시 30분경에 도착하여 맨 앞줄에 다시 빈을 놓고 칵테일을 마시고 천천히 내려가면서 태양을 즐기는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낮에 해변에서 점심을 먹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나는 Pepes Ikan(향신료로 요리하고 바나나 잎에 싸인 현지 생선)을 먹었고 그냥 맛있었습니다. 또한 거대한 오렌지 주스는 더운 여름날에 마시는 완벽한 것입니다!

젠자 클럽

이것은 스미냑보다 레기안에 더 많은 곳이지만 모양과 느낌에서 볼 때 스미냑에서 찾을 수 있는 훌륭한 파티 장소의 일부입니다. 이 장소는 우아하고 건축학적으로 인상적이며 인테리어는 훌륭한 취향으로 선택되었습니다.

클럽은 수요일부터 토요일 밤까지 열려 매일 밤 다른 DJ와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클럽은 딥 일렉트로닉 비트와 하우스 비트에 초대합니다. 훌륭한 사운드 시스템은 파티의 밤을 잊을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하게 만들어줍니다.

레스토랑, 바 및 클럽입니다. 나는 밤 동안 밖에 여기에 있었으므로 나머지는 정말로 판단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재미있는 사람들과 클럽을 찾으십시오. 꾸따에서 볼 수 있는 것과 스미냑의 다른 호화로운 클럽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나는 몇몇 사람들로부터 그 개인이 여기에서 가장 친절하지 않다고 들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발리의 서비스 수준은 매우 높고 현지 사람들은 매우 친절합니다. 이것이 레스토랑과 클럽에서 같지 않다는 것은 분명하다고 생각하지만 여기에서의 경험에 대해 부정적인 의견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