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rch 28, 2024

에딘버러의 클럽은 당신을 작은 시간까지 계속 갈 것입니다.

에든버러에는 모든 취향에 맞는 광범위한 음악 장르를 갖춘 광범위한 나이트클럽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고급 클럽, 게이 클럽, 다양한 음악 혼합, 인디 록, 팝과 댄스, RnB 또는 언더그라운드 음악에 관심이 있든 당신을 위한 무언가가 분명히 있습니다!

의외로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 장르와 파티 분위기를 찾기 위해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내 여동생은 술집에서 일하는데 파티가 어디 있느냐는 질문을 받을 때마다 1파운드씩 벌면 매니저보다 더 많이 벌게 될 것입니다.

이제 문제를 바로잡고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해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에딘버러에 있는 클럽들을 스타일과 비트에 따라 체크해 볼 가치가 있는 클럽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유용한 조언

에든버러의 클럽은 오후 10시에 열고 오전 3시에 닫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에든버러 페스티벌 기간 동안 많은 클럽은 만족할 줄 모르는 군중을 즐겁게 하기 위해 오전 5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대도시에 있는 대부분의 클럽과 마찬가지로 시설에 따라 오후 11시 또는 자정 이전에 에든버러의 클럽에 들어가는 것이 더 저렴하거나 무료입니다. 음료는 종종 자정 전에도 저렴하므로 가기 전이나 입장할 때 클럽의 프로모션을 확인하십시오!

에든버러의 클럽에서는 마음대로 강남달토 나가고 돌아올 수 있는 우표를 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녁 10시에 클럽에 도착하여 입장료를 낮추거나 전혀 지불하지 않고 댄스 플로어가 가득 찰 때까지 프리 클럽 바에 돌아갑니다. 전혀 나쁘지 않은 계획…

Tom Selleck 콧수염과 많은 가슴 털을 가진 25세 이상인 경우에도 항상 신분증을 휴대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에든버러에 있는 대부분의 클럽은 매우 엄격한 신분증 정책을 가지고 있으므로 운전 면허증이나 여권을 가지고 가십시오!

드레스 코드와 대규모 그룹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운동화를 신고 고급 시장이나 독점적 인 클럽에 들어가려고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큰 그룹(특히 남성)으로 나이트클럽에 가는 것은 종종 당신에게도 문제를 일으킬 것입니다. 경비원은 큰 그룹의 사람들을 경계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작은 그룹으로 나타나는 것이 좋습니다.

고급 클럽

차려입고, 스타일리시하게 파티를 하고, 유명 인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에든버러의 고급 클럽이 대부분 있는 조지 스트리트로 가십시오.

125b George Street, New Town, 유명한 호텔 Tigerlily 아래에 놀랍도록 호화로운 ‘Lulu’가 있습니다. 댄스 플로어는 음악의 비트에 반응하며 벽에서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볼 수 있습니다. 매일 밤 다른 음악적 방향을 가져오는 경향이 있으며 월요일 밤의 파티가 ‘Decadence’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일찍 도착하면(밤은 보통 저녁 9시에 시작) 밤 10시 이전에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George Street(51a)의 같은 쪽에 있지만 맨 끝에는 ‘Opal Lounge’가 있습니다. 아마도 Edinburgh의 모든 클럽 중에서 가장 유명하고 고급스러운 곳일 것입니다. 하나를 구축합니다.

DJ들은 다양한 음악 장르를 믹스해 모두를 즐겁게 하는 분위기를 만드는 능력으로 유명하다. Opal Lounge는 주 7일 운영되며 자정 이전에 저렴한 입장료와 다양한 음료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외국 분위기의 클럽을 찾고 있다면 에든버러의 활기찬 중국 밤문화에 대한 찬가인 ‘상하이’를 찾으십시오. 이전에는 허세를 부리던 이 클럽은 이제 다양한 고객을 자랑하며 화요일에는 멋진 학생의 밤인 Enigma도 운영합니다. 토요일 밤은 입장료가 10시로 상당히 비쌀 수 있지만 많은 최고의 RnB 및 댄스 아티스트의 트랙을 리믹스한 스코틀랜드 최고의 DJ 중 한 명인 Scott Granger가 여러분을 즐겁게 할 것입니다.

상하이는 호텔과 바 ‘Le Monde’ 아래 George Street 동쪽 끝 16a에 있습니다.

절충주의 스타일

에든버러의 많은 클럽은 가능한 한 많은 손님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음악 장르를 활용하려고 노력합니다. 이 클럽은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클럽 중 하나입니다.

15 Niddry Street, Old Town, Royal Mile 바로 옆에 있는 ‘The Hive’는 약간 벌집처럼 보입니다. 낮은 아치형의 석재 천장은 특히 클럽이 가득 찼을 때 친밀하고 땀 흘리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수많은 분리된 섹션과 골목길은 클럽에 흥미로운 레이아웃과 각 방에서 다른 분위기를 가질 수 있는 범위를 제공합니다. 금요일과 토요일은 군중을 기쁘게 하고 엄청난 음료 프로모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조합으로 Hive에서 대규모입니다!

Grassmarket과 George IV Bridge 사이의 Victoria Street, Old Town, 4 India Buildings의 ‘스파이 활동’은 5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네, 다섯. 이러한 비정상적인 레이아웃의 결과는 애증 시나리오이며 그 사이에 많지 않습니다. 가지고 있는 아이디어가 마음에 든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