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rch 28, 2024

여성용 비아그라 – 존재합니까?

여성 성기능 장애의 원인

여성의 성기능 장애는 욕망, 각성 및 오르가즘의 부족이 특징입니다. 그것은 그 원인이 물리적이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확실히 그럴 수 있습니다. 고혈압, 심장병, 암, 당뇨병, 갑상선 질환, 신경계 질환 및 자가면역 질환은 모두 여성의 성욕 부족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요인으로는 특정 처방약, 특히 항고혈압제 및 우울증 약물, 비처방약, 불법 약물 및 알코올 남용이 있습니다.

그래서 여성용 비아그라가 있습니까?

우리 모두에게 친숙한 일반 비아그라는 생식기로의 혈류를 증가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비아그라사이트. 이것은 발기 부전 또는 발기 부전으로 고통받는 많은 남성에게 잘 작동하는 의약품 비아그라입니다. 흥미롭게도 테스트에서 비아그라 유사 약물은 여성 성기능 장애가 있는 여성의 약 20%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는 시장에 여성용 비아그라 의약품이 없습니다. 수많은 제약 회사와 연구원들이 거대하고 매우 수익성 있는 시장이 될 여성 비아그라를 개발하기 위해 경쟁함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확실히 바뀔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의 성공을 바탕으로 제약회사들은 여성용 비아그라를 찾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현재 여성의 성기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켜 질 윤활과 질 근육 이완을 유도하는 약물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아직 존재하지 않는 여성용 비아그라에 대한 ‘약제학적’ 답변 외에도 여성을 위한 허브 비아그라 옵션이 확립되어 있습니다.

‘허벌’ 여성용 비아그라

여성의 성욕과 쾌락을 향상시키기 위해 허브와 영양소를 사용하는 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수년 동안 민간 요법과 자연 요법 치료는 피로, 스트레스, 식이 결핍, 노화, 호르몬 변화 또는 정서적 혼란으로 인한 여성의 성욕을 퇴치하기 위한 도구의 무기고에 다양한 천연 및 식물 성분을 사용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점은 이러한 유서 깊은 많은 성분을 사용하여 새로운 표준화된 용량으로 사전 보정된 전문 공식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음 천연 허브는 여성용 비아그라 제제에 사용되는 일부 성분의 예입니다. 그들은 모두 일종의 성적 리비도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함께 사용하면 여성 성기능 장애에 대한 건전하고 전체적인 솔루션을 만듭니다.

Damiana 잎 – 만성적인 성적 능력 상실에 대응하는 아열대 지방의 엽록소과 허브. Damiana는 프로게스테론 작용과 강력한 최음 작용을 하는 강력한 여성용 허브로 명성이 높습니다. 그것은 중추 신경계, 비뇨기, 생식기, 소화기 및 호흡기 계통에 강장제로 작용합니다. Damiana는 질 건조증 치료에도 유용합니다.
Suma Root – Radix Pfaffiae Paniculatae 수마 뿌리에는 19개의 아미노산과 많은 미네랄과 비타민의 영양가를 포함하는 놀라운 152개의 확인된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uma는 우수한 천연 신경내분비 회복제, 대사 조절제, 항산화제 및 면역 증강제입니다. Suma는 내분비계와 면역계를 회복시키고 에스트로겐과 안드로겐을 증가시킵니다.
Motherwort – Herba Leonori Motherwort는 진정한 여성 치료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훌륭한 허브는 자궁 수축을 일으키는 능력이 있는 알칼로이드를 함유한 자궁 강장제입니다. 익모초는 정서적,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풀어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야생 얌 – Rhizoma Dioscorea Villosae 야생 얌은 멕시코 야생 얌 또는 배앓이 루트라고도 합니다. 인간 호르몬 생산의 균형을 유지하고 여성의 성 에너지를 향상시킵니다. 야생 참마에는 스테로이드와 유사한 물질인 디오스게닌(diosgenin)도 함유되어 있어 자연적인 형태로 소량 사용하면 생식력이 증가합니다.
은행나무 빌로바 피부 상층의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자극을 진정시킵니다. 순환과 혈관 확장을 개선합니다. 은행나무는 또한 세포 건강을 손상시키고 내부 및 환경 독소로부터 노화를 가속화하는 물질인 자유 라디칼에 대해 유용한 항산화제입니다. 은행잎은 전신의 혈류와 산소 공급을 촉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허브 중 하나입니다.
페퍼민트 잎 – Folium Menthae Piperitae 세포막을 통한 다른 물질의 흡수를 돕고, 자연적인 윤활을 유도하고, 마음을 상쾌하게 하고, 기분을 개선하고, 긴장으로 가득 찬 불안으로 가득 찬 신경계를 이완시킵니다.